TOKYO STYLE 2 KOREA

하와이의 팬케익 <Sunny Days> 본문

일상 생활 & 日常のこと

하와이의 팬케익 <Sunny Days>

Hong Kyu David Park 2018. 5. 1. 17:11

얼마 전에 하와이에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8년만에 하와이인지라 어디에 무슨 가게가 있었는지 기억도 잘 안나서

가이드 북 하나 사서 아내랑 가고 싶은 곳 정했을 때

아내랑 저랑 둘다 가고 싶어서 간 곳이 있었습니다.

팬케익과 샌드위치 중심의 카페인 <Sunny Days>입니다.




와이키키 중심부에서 도보 20분 정도? 택시로 가면 5분도 안 걸릴듯 싶네요.



좌석은 테라스 포함해서 25석 정도로 아주 조그마한 가게입니다.

메뉴도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지만 저와 아내는 먹을거 벌써 정해서 갔기 때문에 메뉴는 거들떠 보지도 않았답니다ㅎㅎ



울 아내가 주문한건 수플레식 팬케익

딸기 블루베리 크란베리 등등 베리류가 듬뿍 들어가있는 팬케익입니다.



제가 주문한 것은 그릴치킨 샌드위치

야채들이 아주 터져 나올듯 한 볼륨이에요!!


와이키키 중심부에서 갈라면 좀 걸어가지만 투어로 다이아몬드 헤드 가시는분은 가까우시니까 가는김에 들리시면 좋을것 같네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