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KYO STYLE 2 KOREA

일본 화제의 스마트폰 - iida(이이다) 본문

Before to renewal

일본 화제의 스마트폰 - iida(이이다)

Hong Kyu David Park 2011. 7. 16. 00:35

일본하면 떠오르는건 역시 디자인의 천국이라는 이미지죠

일본으로 오는 유학생들중에는
대학 진학을 목표로 하고 오는 학생들도 많지만
실제로 디자인 전공 전문학생들도 많이 찾아오죠


일본도 최근들어 스마트폰 경쟁이 격해지면서
이런저런 스마트폰이 나오고 있는데요

그중에서도 디자인을 중시한 iida라는 스마트폰이 최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4가지의 색상이 있구요
정말 심플한 디자인이면서도 임팩트가 있어 보이네요

이 핸드폰이 화제가 되고 있는 또 한가지는 TV CF에 있습니다


CF에서 사용된 이 음악이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노래를 부른건 Salyu라는 일본 여자 싱어송라이터구요

사실 iida는 이번 스마트폰을 내기 전 CF도
신선한 CF를 만들면서 주목을 모으고 있었습니다
(유튜브에 iida cm 이라고 검색하시면 지금까지의 CF를 보실수 있습니다)

또 이 여가수의 최근 곡이 또 화제가 되고 있답니다


ただのともだち(타다노 토모다치 - 단지 친구)라는 곡이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사실 이 핸드폰의 최대 약점이 통신사가 AU에 한정되었다는거죠
저는 계속 도코모(Docomo)를 사용했던터라
통신사 이동에 부담을 느끼고 다른 스마트폰으로 바꿨습니다
하지만 통신사가 AU였거나 도코모에서 이 제품이 나왔다면 꼭 샀을겁니다


일본 유학을 생각하고 계신분이나
온지 얼마안되서 핸드폰 만들어야되는분
이런 스마트폰은 어떠신지요?^^
Comments